본문 바로가기

나비브릭의 다락방/다락방 작업이야기

[핸드메이드 머리핀]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아도 될 - 오너먼트 핀 선물카드 보내기.


오랜 친구들도 소중하지만, 올해엔 유난히 소중한 분들이 있었다.

내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데에 작은 힘을 주신 카페가족들. :)

작은 기쁨이라도 나누고픈 마음에 핸드메이드 머리핀을 만들어서

크리스마스 카드로 이용했다.


디자인을 트리에 다는 오너먼트로 구상하고 만들었는데

복주머니냐고 물어보는 이도 있었으니...^ ^;; 보는 이의 시각마다 다르기도 함. ㅋㅋㅋ


우리집 트리에 오너먼트로 다 달아보았다.

실제로는 무척 예쁜데 사진상으로 느낌이 약하게 다가옴. ^-^




 

반짝 반짝.

 





작업 중의 사진들.
핀을 크리스마스 카드에 넣어 일석이조!
뒷면엔 내용을 적었다.

고마움을 표현하는 건
내 자신에게 선물을 주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.
올해엔 덕분에 행복한 느낌.
:)




열심히 준비한 만큼
나의 그 마음이
행복으로 닿았으면 좋겠다.

메리 크리스마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