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밀크나비's 시시콜콜/밀크나비's 별별별

[ 티스토리 tip ] 티스토리에 배경음악을 깔았어요!

저희 집은 항상 음악이 저와 함께 있어요. ^^

물론 저의 말상대인 금붕어 두 마리와 디즈니베이비돌도 두 명 있구요~

^_^

 

쨌든.

음악을 많이 사랑하는 저는 티스토리에 음악을 넣는 기능이 없어

무척 실망을 했었거든요.

그런데 오늘...또 한 번 검색해 볼까.

하구..검색했었는데 친절하신 님이 무료 플레이어로 재생하는 법을 올려주셨더라구요.

그래서 바로 지금 설치했답니다!

 

죠오기...맨 꼭대기에 플레이어 보이시죠?

자동재생으로 해놓았지만 싫으면 멈춤을 할 수도 있어요!

 

좋~아~~요~~~!!

 

 

 

앞으로 좋은 음악 함께 많이 많이 나눠 들을까요!

 

 

참, 제가 플레이어를 설치한 곳은 요기 예요.

 

제가 보고 따라한 곳은 블루밍님의 티스토리구요.

 

 

 

 

요즘 제가 한참~~~또 티스토리를 손에서 놓고 있었네요.

이제 놓치지 않고 붙들고 있을래요~^ 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