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밀크나비's 시시콜콜/밀크나비's 쇼핑 다이어리

12월의 신세계백화점 경기점

 

 

신세계백화점앱에서 알림이 떴어요!

신세계 앱을 설치한 고객 중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께

크리스마스 촛대를 준다는 이벤트알림.

 

 

환불할 것도 있어 잠시 휙- 다녀왔네요. ^^

뭐 완전 다들 csi요원 출신들이신지 안감에 가로줄이 있어 앉은 자국이 있고, 카라에 약간 화장품이 묻어 안된다고 하여

저는 결백하게 행사장 마지막 날 행사장에서 입어본 것과 집에서 놀러온 가족들과 친구들에게 두어번 입어보고 물어본 것 밖에 없어

환불진행을 요구했고, 본사심의에 올린다기에 그러라고 하고 왔네요. -_-;;;

 

 

 

 

 

 

어쨌든 기분이 그런 건 그런 거고.

(이번에 환불 안 해주면 신세계경기점 다신 안 갈꼬예요! ㅠㅠ 롯데 분당점으로 갈꼬야...)

 

 

크리스마스 캔들 홀더는 정말 예쁘네요! 후후후훗

 

 

집에 와서 약간의 조립을 거쳐 놓아두었는데.

불을 켜면 핸들이 오르골처럼 돌아간다니,

정말 예쁠 것 같아요! +_+

오늘부터 선착순 증정이라고 하니, 구매할 꺼 있으신 분들은 들러 보세요~

 

아, 핸드폰 앱스토어에서 신세계백화점 치시고 앱을 설치하셔야 해요~ ^^

가끔 스타벅스음료권도 나오니, 설치해 두면 여러가지로 편한 것 같아요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지하철 분당선 타고 슝- 다녀와서

집에서 찍은 캔들홀더 사진이예요.

 

 

 


 

 

1층으로 내려와서 장갑을 살까 하며 기웃거리다가 본 레노마 털모자예요.

끄흣. 정말 이쁘군요!

고민 없이 골랐어요.

가격도 착해요~ 균일가 2만원 ^^

여러가지 컬러로 노르딕프린트가 있었구요~ 누빔디자인도 있었어요~

접힌 날개 내리면 귀 다 가려주는 군밤모자스타일이예요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건 매긴나잇 롱코트예요.

 

환불문제로 기분이 쩜 그런 상태였지만 맘에 드는 코트를 봐서 집어왔어요.

기장도 맘에 들고, 원단도 도톰해서 따뜻할 것 같아요~

무엇보다 판매하시는 분이 정말 친절하셔서 다운된 기분 다시 올리기에 충분했죠~^^

어제부터 매긴 신상제품도 50%나왔다니까 타이밍도 좋았던 것 같아요!

컬러는 이제 핑크는 탈피하려고 했는데

그레이는 다 빠져서 없다네요. ㅠㅠ

저는 그냥 핑크가 운명인가봐요...ㅜㅜ 이젠 좀 탈피하려고 했는데.....

그나마 코랄빛 감도는 핑크라 품었어요. 흑흑.

 

 

핑크가 나의 운명이라면 받아들이겠어요!

길이감도 좋고, 모함유량도 80%인데 가격은 착하게 159,000원!

하핫.

근데 좀 있음 토리버치 그린컬러 엘라토트 올텐데.

요기에 완전 안 어울리겠어요...ㅠㅠ


 

 

망포역에서 지하철 타고 죽전역이랑 연결된 신세계백화점으로 바로 가니,

정말 금세 가더라구요!

차 안 끌고 가니까 마음이 넘 넘 편하고!

한 번에 가니까 좋더라구요!

 

그런데 이제 수원역까지 다 개통돼서 사람이 너무 너무 많아요...ㅠㅠ

앉는 건 포기하고~ 시루떡처럼만 껴있지 않음 괜찮아요.

20분 서 있는 건 괜찮으니까...

 

 

이쁜 양말도 정말 많았는데~~~

전 핸드메이드선물이 좋아서 그냥 눈요기만 하고 왔어요.

지금부터 부지런히 미싱 돌려서 선물 준비해야겠어요...

 

 

 

이제부터라도 크리스마스카드라도 한 장씩 준비해보세요.

^-^ 마음 온도 1도씩 올리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