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밀크나비's 시시콜콜/맛집 & 카페 & 여행...

[태안여행/ 안면도여행/ 안면도펜션/ 청포대해수욕장] 밀키펜션 2탄!

 밀키펜션 이야기를 쓰다 말아서.

오래 지난 후에 다시 쓸게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참 좋아하는 여행가방.

플몬양이 오래 전에 생일선물로 사 준 역사깊은 가방이예요.

보조가방과 세트인데 이 가방과 수납주머니 많은 다른 크로스백과 항상 함께 가지고 간다는..

 

 

평소에는 이러고 있다가...

 

 

 

 

 

열면

.

.

ㅋㅋㅋ

맥주 안주로 먹는 사랑하는 스윙칩이 잔뜩 있죠.

요걸 안방에 잠깐 다 쏟아내고 여행짐 넣어요~~~

다녀와서 다시 집어넣었어요.

얼마 안 있다가 다 먹어버렸지만요.

 ^ ^;;;

맥주를 사랑하는 사람이라~

 

 

 

 

 

여행가방을 싸서 도착한 청포대 밀키펜션.

우리방입니다!

 

깔끔한 화이트 & 블랙

 

마음에 들었어요.

철제침대에서 처음 잠들어 봐요~

이케아 철제침대를 사고 싶었던 때도 있었는데.

그 바람을 여행지에서 푸나요.

^ ^

 

 

 

 

 

가구가 많지 않아

한 눈에 들어오는 방 풍경.

1탄에서 살짝 보여드렸었는데 다시 한 번~

 

 

1탄에서 무슨 얘기,

어떤 사진 올렸는지 기억이 안 나서 아놔~ ㅎㅎㅎ

이런 폐해가.

혹시나 중복되어도 그냥 올릴게요.

^ - 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.

.

 

 

 

 

    

 

 

 

바닥이 타일이었어요.

싱기하게.

그런데 따듯한 느낌.

 

다 좋은데 옷을 걸 곳이 없는 것은 쪼끔 아숩~~~

 

^ ^;;;

 

 

 

저녁이 오고.

밥 먹을 때여요!!!

@ @

 

 

 

 

     

 

 

 

 

방 앞에 공동 바비큐장이 있어요.

데크에 따로 있어도 좋지만.

이것도 나름 좋은 것 같아요~

냄새도 안 나고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울 남푠님 걷는 포즈가

프런코 저리 가라네요. ㅋㅋㅋ

앉아 있으라고 하고 자상하게 가져오시네요.

소금을 깜빡 해서 펜션에서 빌려오라고 했는데 맛난 허브솔트 통째로 빌려 주셨어요.

만쉐이~~~

 

 

 

 

 

 

숯을 피우는 동안

컵라면을 가지고 왔네요.

컵라면은 밀키펜션 내의 카페에 비치되어 있어요.

혹시 몰라 무료인지 여쭤봤더니,

그렇다고 해서

미리 쟁여둔 거예요. ^ ^

저녁 때 고기랑 같이 먹으려구요.

 

 

 

 

 

이번 여행은 진짜 간편하게 갔는데...

쌀도 싸가지 않았더니 진짜 진짜 편한 거 있죠!

작은 부분이지만! ^ ^

역시 여행은 편한 게 장땡!

 

 

 

 

 

 

고기는 익어가고.

지글지글

 

 

 

 

 

 

정말 맛있었어요.

흐흣.

 

 

 

 

 

 

와인은 여행갈 때 제가 꼭 챙겨가는 것 중에 하나예요!

하 하 핫

 

 

남표니가 와인과 와인잔을 가지고 왔어요.

 

 

와인잔 없는 펜션은 정말 슬픈데 ㅠㅠ

밀키펜션은 다행히 있었어요!

하 하하 핫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졔가 챙겨줬던 와인 ♡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사랑하는 와인!

먹음직스럽죠!

 

 

음악 들으며

흡입

흡입

^ - ^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

 

 

알딸딸~~~여행지에서의 좋은 시간.

해가 지는 시간에

맛있는 음식과 음악만큼 좋은 게 있을까요.

그 느낌이 참 좋아서 여행지에서 그 시간이 되면 설레는데.

사진만 봐도 그 느낌이 다가오네요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실 나가기 전에

창이 이뻐 보여서 찍었던 한 컷.

 

 

 

 

 

사진 보니 또 가고싶네요. ㅠㅠ

밀키펜션 3탄은 또 다시...^ ^